5월14일 서울 은평문화회관서

메조소프라노 김혜은 씨가 오는 14일 오후7시 서울 은평문화예술회관 대강당에서 러브콘서트를 연다. 김혜은<사진> 씨는 숙명여대 성악과 학사와 성신여대 음악학 석사를 취득한 뒤 추계예대 문화예술학과 박사과정을 수료했다. 영국과 이탈리아, 오스트리아 등지에서 각종 음악코스를 수료했으며 김천대학에서 강의를 맡기도 했다.

특히 조계종 포교사인 김 씨는 사단법인 경기불교문화원 및 경기효인성진흥원 문화예술기획 총괄국장, 법무부 교정위원, 한국불교음악인협회 회원, 대한불자가수회 회원 등으로 활동하고 있으며 불교여성개발원 제7차 여성불자 108인으로 선정되기도 했다. 지난 2014년 독집 CD 음반을 출간했으며 시집 <템스연가>도 출판하기도 했다.

이번 콘서트에서는 보랏빛연인을 시작으로 사랑을 위하여, 청산은 나를 보고, 대니보이, 마이웨이, 가고파, 비목, 별, 바위고개, 봄처녀, 사랑, 대전블루스, 동백아가씨, 섬마을선생님, 장녹수, 홀로아리랑, 그리운 금강산, You raise me up 등 음악을 선사할 예정이다. 김혜은 씨는 “한국가곡과 가요, 팝송, 트로트까지 광범위하고 대중과 소통할 수 있는 20여 곡을 노래할 것”이라며 많은 관심과 관람을 당부했다.

한편 김 씨는 지난 4월27일 수원 화성행궁광장에서 열린 수원연등축제에서 ‘관세음보살 찬가’를 불러 박수갈채를 받기도 했다.

4월27일 수원연등축제에서 ‘관세음보살 찬가’를 불렀다.
저작권자 ©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개의 댓글
0 / 400
댓글 정렬
BEST댓글
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.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수정
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.
/ 400
내 댓글 모음